본문 바로가기

모음집

책 모음집

세이노의 가르침

서진규, 『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』

카프카, 『변신』
파울로 코엘료, 『 베로니카, 죽기로 결심하다 』

이문열,『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있다』

찰스 사이크스, <우리 아이들 바보만들기>
밀턴 프리드먼, <자본주의와 자유>
박노자, <당신들의 대한민국>
로버트 프랭크와 필립 쿡, <이긴 자가 전부 가지는 사회>

조지 리처, <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>
<바보들은 항상 최선을 다했다고 말한다>

토마스 J. 스탠리, <백만장자 마인드>
마크 피셔와 마크 앨런, <백만장자처럼 생각하라>
미우라 아쓰시, <하류사회>
헨리 데이비드 소로, <월든>
피터 드러커, <미래기업>
브라이언 트레이시, <더 많이 받고 더 빨리 승진하라>
이하라 류우이치, <사장의 제왕학>
<막히면 돌아가라>
성신제, <창업자금 칠만 이천 원>
톰 피터스의 모든 책
하브 에커, <백만장자 시크릿>

최영미, <선운사에서>
보도 섀퍼, <경제적 자유로 가는 길>
배수아, <나는 이제 니가 지겨워>
앤 헬렌 피터슨, <요즘 애들>
노승림, <예술의 사생활: 비참과 우아>
<주켄 사람들>

A. J. 크로닌, <천국의 열쇠>
김지룡, <개인독립만세>
김지룡, <나는 솔직하게 살고 싶다>
리처드 바크, <갈매기의 꿈>


의도적 몰입 관련

황농문, 『몰입1~2』

 
 
 
 

'모음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본 것 모음집  (0) 2024.03.30
문화생활 모음집  (0) 2024.03.19
읽을거리 모음집  (0) 2024.03.12
노래 모음집  (0) 2024.03.12
시 모음집  (0) 2024.03.12